May 18, 2023 By admin

거래 메이저 리그 야구 팀은 그들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MLB중계의 역사를 통틀어 좋은 거래와 나쁜 거래가 있었고 너무 나쁜 거래도 있어 팀이 무슨 생각을 했는지 궁금할 정도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나는 팀이 “다시” 하고 싶어하는 몇 가지 거래와 다른 실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러한 예는 대부분 명예의 전당 또는 미래의 명예의 전당과 관련이 있습니다.

더 빅 원

가장 분명한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보스턴 레드삭스가 베이브 루스를 뉴욕 양키스에 팔았습니다. 야구를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이라면 레드삭스가 1919-1920년 비수기 동안 베이브 루스를 양키스에 100,000에 팔았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 거래 이전에 Red Sox는 가장 성공적인 프로 야구 프랜차이즈 중 하나였으며 첫 번째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하고 5개의 월드 시리즈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판매 후 양키스는 86년 동안 타이틀 없이 지냈고 양키스는 북미 프로 스포츠에서 가장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Ruth가 Yankees에서 보낸 마지막 해는 1934년이었으므로 2004년 양키스가 마침내 우승할 때까지 70년 동안 그는 큰 영향을 미치지 못했습니다.

보스턴 레드삭스 트레이드 제프 배그웰

Red Sox는 돌이켜 보면 그들이 되돌리기를 바라는 또 다른 거래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플레이어가 Jeff Bagwell이었습니다. 1990년에 Red Sox는 페넌트레이스에 있었고 베테랑 투수가 필요했습니다. 동시에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아무 소용이 없었고 재건 단계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Astros는 Larry Andersen을 Red Sox로 보냈습니다. 앤더슨은 15경기에 등판해 평균자책점 1.23을 기록했다. 그러나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패배를 기록했고 그 후 그는 레드삭스와 함께 끝났다.

Andersen을 얻기 위해 Red Sox는 Jeff Bagwell을 Astros로 보내는 데 동의했습니다. Bagwell은 1991년 내셔널 리그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Astros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1994년에 그는 MVP 상을 수상했고 MVP 투표에서 2위(1999년)와 3위(1997년)를 마쳤습니다. 4번의 올스타 출전, 3번의 실버 슬러거 상, 그리고 나중에 골드 글러브 상을 수상한 배그웰은 명예의 전당 경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Bagwell은 449개의 홈런을 기록했고 부상이 그의 경력을 단축시키지 못했다면; 그는 아마도 500개 이상의 홈런을 쳤을 것이다.

메츠 트레이드 놀란 라이언과 톰 시버

메츠는 한 번만 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두 명의 명예의 전당 투수인 Nolan Ryan과 Tom Seaver를 트레이드했습니다. Nolan Ryan, Tom Seaver 및 Jerry Koosman이 포함된 선발 로테이션을 상상해 보십시오. 그들은 함께 867개의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메츠 수비에서 라이언의 메츠에서의 4년은 스펙타클하지 않았다. 그는 Jim Fregosi를 위해 다른 몇몇과 함께 Angels로 트레이드되었습니다. Fregosi는 메츠 타율 233으로 총 146경기를 뛰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팀들은 놀란 라이언과 계약을 맺었고, 몇 년 후 그를 트레이드하거나 놓아주려고 시도했고, 그의 경력의 끝이 시야에 들어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매년 그는 그 팀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최악의 이야기는 그가 야구 역사상 최고의 투수가 되기 전에 그를 놓아준 팀입니다.

캘리포니아에 도착한 Ryan은 스타가되었습니다. 그래서 Ryan과 함께 약간의 여유를 줄 수 있었지만 Tom Seaver는 Mets 에이스였습니다. 사이영상 3회 수상, 올스타 10회 선정 투수를 어떻게 트레이드하는 걸 정당화할 수 있을까?

메츠는 1977년 시버를 레즈로 보내고 팻 재크리, 더그 플린, 스티브 헨더슨, 댄 노먼을 영입하면서 이에 답해야 했다. Zachry는 메츠에서 보낸 5년 반 동안 52승 62패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한편 같은 기간 동안 Seaver는 Reds의 75-49 기록을 수집했습니다. 나머지 세 선수는 언급할 가치가 없습니다.

메츠는 또 하나의 중요한 움직임을 저질렀습니다. 1966년 메츠는 MLB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지명됐다. 그들은 포수 스티브 칠콧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외야수 Reggie Jackson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Chilcott은 메이저 리그에서 게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최초의 전체 선수 두 명 중 한 명입니다. 다른 하나는 1991년 뉴욕 양키스가 드래프트한 Brien Taylor입니다. 잭슨은 563홈런, 1,702타점, 14번의 올스타 출전, 1973년 MVP로 명예의 전당 경력을 쌓았습니다.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